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대구 불멍카페 슬로우스톤

날씨가 쌀쌀해지니 차도 마시고 불멍하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할게요.

위치는 비슬산 아래에 있는 슬로우스톤 카페 입니다.

허기를 달랠 식사메뉴도 있어서 비슬산 입구 가볍게 산책하시고 내려와 여유를 즐기면 좋은 곳이에요.

여유로운 주차공간 실내와 실외 옥상공간까지 널직해서  사람이 많은데도 조용한 분위기라 대화에 방해 되지 않아 좋았어요.

저희는 야외 불멍 공간이 있어서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화덕 디자인이 철제로 날개가 넓게 되어 있어서 불에 옷이 녹을 염려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모양이 단순하면서 깔끔한 모양에 감탄 했어요.

이렇게 굵직한 통나무를 얹어주시니 저물어가는 가을에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이  마음이 포근해졌어요.

도란도란 한 방향을 바라고 있는 모습이
어때요?

저는  낭만과 함께 아름답게 보입니다.

2022년 11월 10일 방문하였는데요.
이번주가 대구 단풍을 즐길 수있는 막차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불을 바라보며 불멍하며 앉은 모습이 아주 평온해 보여요.

도심에서 이런 정취와 감성을 느끼기 어려운데 카페에 이런 공간을 마련해주시니 너무 좋고 감사했어요.

4~50대는 어릴적 감성을 불러 오니 좋니
어린세대에게는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라 되리라 생각되어 추천합니다.

타탁타닥 나무가 타는 모습을 감상하는 것도 좋고 나무가 타는 불 내음이 향기로워 심신이 안정을 가져오니 즐거웠던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