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반미터 식빵 피자🍕 만들기

어린아이들과 영양간식 함께 만들어 보아요.
식빵 위에 쫄깃쫄깃한 피자치즈를 듬뿍 올려 만든 반미 터 피자🍕 만들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준비재료

스파게티용 토마토소스, 모짜렐라치즈, 양파, 햄, 옥수수통조림

식빵 위에 토마토 소스를 발라줍니다.

앗차 설거지거리를 줄이려면 아래애 종이호일 깔아주세요.

이 소스는 스파게티용 토마토 소스면 뭐든 좋아요.

저는 프레스코 마늘 양파소스를 사용했습니다.

집에 있는 재료 준비합니다.
저는 전 양파와 햄이 있어서 얇게 썰어서 준비했어요.

토마토소스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냉동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모짜렐라치즈 위에 채소를 올려야 빵이 질어지지 않습니다.

양파를 골고루 올려줍니다.

썰어 놓은 햄도 예쁘고 놓아주어요.
저는 콘샐러드가 남은게 있어서 올려 주었어요.

버섯류나 파프리카 있으면 기호대로 올려주시면 되세요.

토핑이 끝났어요.

전기오븐에서 예열 없이 25분 타이머 설정하고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기구가 가정마다 다르니 적절하게 조절해 주세요.

오븐이 없으시면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뚜껑을 덮고 구워주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전자렌지 1분에서 1분 30초정도 돌리셔도 됩니다.

맛은 오븐이나 에어후라이기 이용했을 때가 제일 맛있어요.

모짜렐라치즈가 예쁘게 녹아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뚝딱 만드는 반미터 피자🍕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시면 재밌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하게 되니 성취감도 백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