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남산공원 산책 운동코스 이태원 데이트코스로 참 좋은곳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아버지께서 편찮으셔서 치료를 위해 서울에 오게되었는데요.
매일 아침 하던 운동을 하고자 나왔더니 가까이 남산공원이 있었어요.
도심 복잡한 골목길을 벗어나 산만디에 다다르니 이국적인 하얏트 호텔이 멋드러지더라구요.
호텔 정문 앞을 지나 다리를 건너니 작은꽃들이 반갑게 맞아주었어요
야호~~!!!

지압을 할 수 있는 자갈이 있어요
반려동물이게 물을 먹일때에는 용기에 담아서 물을 먹이라고 합니다.
이점 주의해주세요~^^

소나무 단지 너무 멋지죠
팔도소나무 단지라고 하는데요
소나무들이 장관입니다~^^

남산공원 한남 유아숲체험원
저는 너무 이른 7시에 방문하였더니 개방시간이 아니여서 잠겨져 있었어요

이용시간 10:00~17:00
평일: 어린이집, 유치원등 정기이용기간
휴일:자율이용
월~금요일까지 유아숲지도사 근무하여 아이들에게 숲의 대한 자세한 설명과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어요~^^

소독증명서와 방역 및 안전을 위해 정기 점검으로 관리 유지가 잘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살짝 내부 전경을 담아 보았어요.
알록달록 가랜드 장식이 눈에 먼저 담기네요~ㅎㅎ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남산공원

이전으로 다음으로 공원소개 탭컨텐츠 소개 남산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서울의 상징으로서 높이는 해발 265m로서 본래 이름은 인경산이었으나 조선조 태조가 1394년 풍수지리에 의해 도읍지

parks.seoul.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