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견과류 하루건강견과 berry & yogurt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시어머니께서 연세가 84세이신데 영양가 있는 간식을 고민하다 하루건강견과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시중 마트 보다는 온라인 판매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서 이곳 저곳 꼼꼼히 확인하고 그중에서도 하루건강견과 베리엔요거트 제품이 구성이 마음에 들어 선택하였어요.

하루건강견과 BerrY & YOgurt는 구운 아몬드30%(미국산), 호두 20%(미국산), 캐슈넛 20%(인도산), 건포도15%(미국산), 요거트크랜베리, 건크랜베리 15% 로 구성된 제품인데요.

견과류만 먹게되면 입안이 텁텁해지고 목넘김이 불편하신 어르신에게는 요거트크랜베리와 건포도, 건크랜베리가 섞여 있으니 견과루와 함께 씹어 먹게되면 고소한 아몬드, 호두, 캐슈넛에 달콤한 건과일을 함께 씹으니 입안에 침이 잘생겨 입안이 꺼끌거리거나 텁텁함이 덜남고 삼키기가 좋다고 말씀하시며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견과류는 잘못구입하게 되면 특히 호두는 특유의 쩐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오래되어 특유의 좋지 않은 향과 맛이 나게 되면 정말 먹기 거북한데요.

하루건강견과는 신선한 제품으로 담아서 판매하니 매번 신선한 견과류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끔은 하루건강견과를 우유와 바나나를 넣어 갈아 먹으면 부족한 단백질과 바나나에 있는 마그네슘 및 좋은 무기질 성분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별미 간식으로 만들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자녀를 두신분은 팬케이크를 만들때 우유에 견과류를 갈아서 팬케이크 가루를 섞어 노릇노릇 구워 주시면 조금 부족했던 영양소를  견과류가 보충해주니 부드럽고 맛있는 좋은 건강간식이 됩니다.

만3세 이하의 영유아들은 견과류를 먹이고 싶지만 잘못 삼켜 질식의 위험이 있어서 작고 단단한 음식들은 조심해야하는 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에 위에 알려드린 방법을 응용하여 다양하게 갈아서 제공하면 양질의 좋은 건강식을 챙겨 줄 수 있고 맛있게 잘먹는 메뉴이기도 해요.

종이 상자에 25개씩 담겨져 있어 양도 풍성하고 한 상자씩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아주 괜찮은 제품입니다.

하루건강견과 제품 시리즈는 모두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요 베리와 요거트 구성 제품이 노약자들에게는 좋은 구성인것 같아요.

견과류와 건과일이 함유되어 있으니 다소 부족해지기 쉬운 단백질과 건과일에 함유된 비타민과 무기질 성분 그리고 조금 작긴 하지만 요거트가 함유되어 있으니 약간의 유산균을 따로 챙겨 먹지 않아도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좋은 비율의 구성 제품이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