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토피넛라떼와 햄치즈샌드위치 강남커피가든

  • 강남 커피가든에서 맛본 토피넛라떼와 햄치즈샌드위치로 한끼 든든하게 해결했어요.


처서가 지나고 태풍을 동반한 비가 지나가고 나니 공기가 선선해져 이제는 따뜻한 음료를 찾게 되네요.

몸이 먼저 가을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컵을 잡은 손에 따스함이 허전한 마음을 포근히 달래주는 기분이 듭니다.

땅콩 조각이 입안에서 톡톡
따스한 코피넛라떼와 고소하게 씹히는 땅콩 맛이 미소짓게하는 기분 좋은 맛입니다.


언니 엄마 간병하느라 힘든데 기운내라고 햄치즈 샌드위치 만들었어....

동생이 언니를 위해 카페에 없는 메뉴를 급 만들었다며 건네준 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에 내가 좋아하는 에그샐러드를 곁들어 주었네요.

역시 내가 좋아하는 맛이에요.~ㅎㅎ

동생아! 나는 햄치즈랑 에그샐러드를 같이 먹는게 더 맛있다.~
유~후~~~ 욕심쟁이......

내 입맛이 독특한건지 아무튼 나는 둘다 포기못하겠다.

내꺼는 언제나 햄치즈 에그샌드위치다......
알겠지~♡


재료비 추가 되었으니 계산은 단디 하거라~^^

지방에서 올라 왔다고 언니 대접하느라 고맙다~♡

덕분에 속도 든든히 채우고 아주 행복한 아점이었어~^^


언제 봐도 동생들의 열심히 사는 모습이 대견하면서도 자랑스러워요.~

내가 못하는걸 어쩜 그리 잘한다니 멋지다!


메뉴도 많다~~


벽 한쪽을 장식한 내 마음과 눈을 빼앗은 귀여운 친구들이랍니다.


사진을 나란히 놓고 싶었는데 잘 안되어서 패스...


아잉~~~ 작은 물조리게 넘 귀여워~♡

사진을 나란히 놓지는 못했지만 크게 봐도 좋으네요......


매일매일이 꽃처럼 활짝피고 둥글둥글  즐겁고 행복한 부자가 되려므나.......

언니가 먼발치에서 응원할게~♡